HOME >커뮤니티>고객후기

고객후기

총 210건의 상품평이 있습니다.

번호 이미지 상품평 작성자 작성일 평점
210

촉촉하고 순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요. 계속 찾아 쓸 것 같네요

209

페이스 오일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처음이라 어떨지 종 궁금했어요. 민감한 피부인데 자극도 없고, 몇방울 바르고나면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는점이 매우 마음에 드네요. 50ml지만 …

208

헴프씨드가 들어있어서 헴프씨드향이 가득해요 보습감도 넘 좋고 마시지하기에도 좋네오 흡수되고 나면 보습, 영양감 가득하네요

207

성분들이 엄청 착해서 피부에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이 나지 않으면서 괄사 사용할때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바디 페이스 모두 사용가능해서 활용도 높아서 손이 자주 가는것 같아요~ 거기…

206

00% USDA 삼씨오일 오가닉 인증을 받은 제품이면서 13가지 안전한 유기농 성분을 함유와 EWG, VEGAN, 13USDA 등의 검증된 인증마크도 있어 임산부부터 영유아까지 사…

205

끈적임없는 꼬수운 냄새 나는 헴프시드오일 촉촉함도 그렇고 여기저기 섞어 바르기 좋은제품이라 추천합니다

204

평소 속건조가 정말 심한데, 자기전에 헴프시드오일 바르고 자고 일어났더니 얼굴당김없이 너무 부드러워졌어요!!! 결정리가 싹~ 되면서 세안후에도 건조함이 없고, 화장도 잘먹어서 자기…

203

헴프시드오일이 피부에 굉장히 좋다는걸 듣고 사용하고 있어요. 건조해서 얼굴뿐 아니라 피부 보습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피부막을 형성해 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피부가 자주…

202

100% 유기농 식물성 오일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수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줘서 피부가 한결 촉촉해진 느낌입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서 저녁 세안후 바르기 좋고 고영…

201

100% 유기농 식물성 오일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수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줘서 피부가 한결 촉촉해진 느낌입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서 저녁 세안후 바르기 좋고 고영…

200

자극이 없고 매끄럽게 잘 퍼져요 용량이 대부분의 썬크림 보다 10그램 더 있어 오래 쓸수있네요

199

얼굴 건조할때 특효약 ^,^

198

저는 탈색+염색모라 트리트먼트를 항상 사용하는데 우선 대용량이라 좋고 향기도 좋고, 머릿결이 개선되는 느낌이라 더 좋아요. 트리트먼트 구입할 때마다 좋을지 엄청 고민하면서 사는데 …

197

악건성 피부30대 향 좋은 바디워시 사용해봤는데요~ 안 생기던 등드름까지 생겨서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였는데요~ 샤워하고 몇 시간만 지나도 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 고보습 제품을…

196

향기도 좋고 거품도 많이나구요. 무엇보다 사용하고 나서도 촉촉한 사용감이 좋고 순해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195

피부가 예민해서 그냥 시중에 파는 거는 등드름도 잘 나고 샤워 후에도 너무 건조해서 이걸로 바꿔봤는데 자극없고 순해서 너무 좋아요. 평상시 불면증도 있었는데 퇴근 후 이걸로 샤워…

194

트리트먼트 성분도 유기농이라서 좋고 머릿결이 부드러워서 만족해요 손상된 머릿결에 최고입니다

193

라벤더가 천연 아로마 향이라서 샤워를 하면서 고급진 좋은 향으로 힐링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형도 정제수 없이 좋은 원료(알로에잎 등)로 꽉 채운게 눈에 보여서 믿고 사…

192

대용량이라 좋은데 제품도 짱짱하니 좋았습니다. 실제 사용해본 결과 머릿결이 정말 부드러워지더라구요 !! 그리고 자연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라 더 신뢰깊어요 >…

191

평소에 트리트먼트 하나도 성분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는 편인데 어쩜 성분도 하나하나 다 마음에들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브랜드라니 정말 믿음직하고 신뢰가 가더라구요~꾸준히 써보니까 역시…

190

조금만 자극 있어도 쉽게 붉어지는 예민한 피부 타입인데 누리엘 바디워시로 샤워하면 자극 하나도 없이 개운해서 요즘 욕실 최애템이에요 :) 심지어 최근에 신랑이 점 뺐는데 그 부위에…

189

알로에베라!! 진정, 보습 최고입니다!!! 저는 아침에는 수분크림 대신 사용하고 저녁에는 호호바오일 2-3방울 넣어서 듬뿍~~~ 올려놓고 팩 처럼 사용합니다!! (꼭 해보세…

188

SOS 크림 !! 이름 너무 잘 지으신거 같아요!! 제가 목디스크가 있어서 좀 피곤하면 바로 신호가 오는데 sos!! 이때 이 sos 크림으로 풀어주면 통증 없이 넘어가요!! …

187

건조한 피부라 사겨절 내내 바디로션 필수!! 겨울에는 특히 더 신경쓰는 부분인데 로션은 너무 가볍고 바디버터는 너무 무거운 느낌이라 늘 아쉬웠는데.. 알뤼 바디버터!! 딱 …

186

고급 스파에 온 기분!!! 너무 좋아요!! 우선 향이 너무 고급스러운 라벤더향이 계속 맡고싶은!! 씻을때마다 고급 스파에 온 듯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적은 양으로…

185

새치때문에 한달에 한번 염색을 하다보니 모발이 많이 상한 상태라 트리트먼트는 필수!!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써보았는데 정착템을 찾았네요!! 우선 펌핑 누르는 부분이 넓…

184

잦은 새치 염색에 두피민감하고 머리 감으면 늘 너무 머리가 빠져서 유기농. 성분보고 주문했는데 신기할 정도로 만족합니다! 우선! 머리 빠지는 양이 확!! 줄었습니다!!!…

183

40대 극건성. 복합성에 예민한 피부입니다~;; 그래서 클렌징 후 제일 먼저 쓰는 토너를 중요시 생각하는데 성분부터 사용해보니 너무 만족해서 후기 올립니다^^!! 토너 …

182

평소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고민이라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부드럽게 잘 발리고 수분과 영양으로 하루종일 촉촉해서 좋아요!! 향도 은은하게 오래나서 종일 기분이 좋아요! 건조하신 분들…

181

완전 촉촉하고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바디크림~거기다 냄새는 완전 은은해서 완전 취저에요 건조한 부분에 계속 발라 주게 되니깐 피부도 완전 부드러워져서 아주 만족합니다 …

고객센터
07043371867
상담 : 오전 10시~오후 9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 12시~ 오후 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예금주 : 누리엘 주식회사
기업은행 : 070-4110-6075
예금주 : 누리엘 주식회사
농협 : 317-0007-6735-61
공지사항 더보기
R828 쇼핑몰 출범을 축하합니다~2020-11-07
  • 카이로스 : 대표자 장현진

    고객센터 : 07043371867 FAX : KAIROS Email : kairos0601@gmail.com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시장 1길 1 , 2층
    사업자등록번호 : 397-27-00916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1-경기양평-0382 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미혜 (kairosr828@gmail.com)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서비스가입사실 확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Copyright ⓒ 카이로스 All rights reserved.

    카이로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