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잦은질문

잦은질문

  • 현금으로 지불한 상품의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가상계좌 등의 현금으로 상품금액을 지불 한 후 환불이 확정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예금주이름/은행/계좌번호를 알려 주시거나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누리엘플러스 고객센터 이메일 : nurieel@naver.com)

     

    현금 환불은 확정된 이후로 영업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 포인트으로 반품택배비를 지불할 수 있나요?
  • 반품/교환 시 택배비는 포인트으?로는 지불하실 수 없습니다.

     

    [택배비 결제수단 방법 안내]

    ① 포인트는 상품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② 결제완료 후 반품/교환으로 인한 택배 비용은 상황에 따라 결제 금액에서 차감하거나, 

       택배기사 또는 판매업체로 직접 현금 지불하셔야 합니다.? 

     

  • 상품이 회수된 경우 꼭 운송장(송장번호)을 보관하고 있어야 하나요?
  • 반품한 상품의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 반송지로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환불 시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운송장번호를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분쟁 시, 반품을 증빙하는 자료가 없을 경우 반품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반품택배비는 상품과 산지마다 차이가 있으나, 원인 제공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누리엘 플러스의 과실이 아닌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택배비 부담자 안내]
    상품을 반품하시기 전에 판매업체와 반품방법(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 하신 후, 상품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교환/반품/환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교환/반품/환불 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선식품의 특성상 그 조건 매우 까다로우니
    구매전 교환/반품/환불 조건을 꼭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가능 기간 및 방법]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은 경우 물건 수령 후 바로 사진촬영을 한 후 

    고객센터로 접수 혹은 이메일로 내용을 전송해 주셔야 합니다

    (누리엘 플러스 고객센터 이메일 : nurieel@naver.com)

    교환조건에 모두 만족한다면 [마이페이지] 에서 직접 교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시 사은품도 함께 반납부탁드립니다.

     

  • 환불 가능한 경우가 궁금합니다
  •  


    반품시 사은품도 함께 반납부탁드립니다.



    [환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 환불접수 시 처리가능합니다.
    2 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 오배송 - 힐링하리에서 배송비를 부담 )
    3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상품불량 - 힐링하리에서 배송비를 부담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
    3 상품을 착용하였을 경우
    4 브랜드 박스(제품 박스)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상품 및 상품 부속품(브랜드박스, 의류 및 악세사리 봉지 포함) 의 훼손, 낙서 박스테이핑 등 어떠한 이유를 불문하고 (오배송 및 상품불량의 경우 포함) 무조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꼭 주의해주세요!! 

  •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 했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 입금액보다 초과하여 입금하신 금액은 자동 환불 되지 않사오니, 필히 문의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 1899-7591(치료구원)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시에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주문 취소시에 환불 방법

    [카드로 결제했을 경우]

    1 바로 카드결제취소 요청을 해드립니다.
    (카드취소요청을 하기 때문에 카드사가 환불을 해주는 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했을 경우]

    1 오후 6~7시에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일괄적으로 하루에 한번 오후 6시~7시 사이에 처리되고 있습니다.
    환불 후 문자메세지를 전송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07043371867
상담 : 오전 10시~오후 9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 12시~ 오후 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예금주 : 누리엘 주식회사
기업은행 : 070-4110-6075
예금주 : 누리엘 주식회사
농협 : 317-0007-6735-61
공지사항 더보기
R828 쇼핑몰 출범을 축하합니다~2020-11-07
  • 카이로스 : 대표자 장현진

    고객센터 : 07043371867 FAX : KAIROS Email : kairos0601@gmail.com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시장 1길 1 , 2층
    사업자등록번호 : 397-27-00916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1-경기양평-0382 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미혜 (kairosr828@gmail.com)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서비스가입사실 확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Copyright ⓒ 카이로스 All rights reserved.

    카이로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