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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계좌 등의 현금으로 상품금액을 지불 한 후 환불이 확정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예금주이름/은행/계좌번호를 알려 주시거나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누리엘플러스 고객센터 이메일 : nurieel@naver.com)
현금 환불은 확정된 이후로 영업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반품/교환 시 택배비는 포인트으?로는 지불하실 수 없습니다.
[택배비 결제수단 방법 안내]
① 포인트는 상품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② 결제완료 후 반품/교환으로 인한 택배 비용은 상황에 따라 결제 금액에서 차감하거나,
택배기사 또는 판매업체로 직접 현금 지불하셔야 합니다.?
반품한 상품의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 반송지로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환불 시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운송장번호를 보관해(반품분쟁 시, 반품을 증빙하는 자료가 없을 경우 반품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품택배비는 상품과 산지마다 차이가 있으나, 원인 제공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즉 누리엘 플러스의 과실이 아닌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교환/반품/환불 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선식품의 특성상 그 조건 매우 까다로우니
구매전 교환/반품/환불 조건을 꼭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가능 기간 및 방법]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반품은 불가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은 경우 물건 수령 후 바로 사진촬영을 한 후
고객센터로 접수 혹은 이메일로 내용을 전송해 주셔야 합니다
(누리엘 플러스 고객센터 이메일 : nurieel@naver.com)
교환조건에 모두 만족한다면 [마이페이지] 에서 직접 교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시 사은품도 함께 반납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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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이 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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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
3 상품을 착용하였을 경우
4 브랜드 박스(제품 박스)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상품 및 상품 부속품(브랜드박스, 의류 및 악세사리 봉지 포함) 의 훼손, 낙서 박스테이핑 등 어떠한 이유를 불문하고 (오배송 및 상품불량의 경우 포함) 무조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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