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잦은질문

잦은질문

  •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 전화주문은 결제정보의 어려움으로 불가능합니다. 

  •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 주문내역을 확인하시고자 할때 로그인 후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주문 및 배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힐링하리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수 없으십니다.

     

  • 누리엘 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적립금, 쿠폰 입니다. 

  • 신용카드 사용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 신용카드오류 횟수 초과: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 오류: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월/년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카드사 전화요망: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 입금을 하셨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 조회시 "상품 준비 중"일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할부 결제가 가능한지요?
  • 기본적으로 5만원이상 카드결제하실 경우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는 상품 설명에 '무이자 할부'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적용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수는 상품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 

  • 주문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 할부 개월 수 변경을 하시려면 주문 및 결제를 취소하신후에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 입금 확인이 안되요.
  •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틀리기 때문입니다.
    고객센터(1899-7591)나 1:1게시판을 통해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일때 취소가 가능한가요?
  • 배송중일때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수령후 고객센터(1899-7591) 및 1:1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하며 발송이 완료된 후 취소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07043371867
상담 : 오전 10시~오후 9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 12시~ 오후 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예금주 : 누리엘 주식회사
기업은행 : 070-4110-6075
예금주 : 누리엘 주식회사
농협 : 317-0007-6735-61
공지사항 더보기
R828 쇼핑몰 출범을 축하합니다~2020-11-07
  • 카이로스 : 대표자 장현진

    고객센터 : 07043371867 FAX : KAIROS Email : kairosr828@gmail.com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북길 80
    사업자등록번호 : 397-27-00916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1-경기양평-0382 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미혜 (kairosr828@gmail.com)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서비스가입사실 확인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Copyright ⓒ 카이로스 All rights reserved.

    카이로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