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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완료는 택배사로 상품을 넘어간 상태를 의미하며, 발송완료일 다음날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하기]
①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관리] 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택배사 사이트로 화면 이동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셔야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가 발송완료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것]
① 발송완료 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후 산지에서 임의 혹은 실수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③ 직접 배송하는 상품은 배송조회가 안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 정보은 상품을 받기 이전이라도 발송당일 오전 10시이전까지 요청을 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실 경우만 가능합니다.
배송 날짜 지정을 원하실 경우 주문 시 배송요청란에 해당 내용을 기입해 주시고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 주셔야 합니다.
명절 선물세트의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없이 배송요청란에 원하는 발송일자를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신선식품은 발송 다음날 수령입니다.
상품의 도착시간 지정을 택배사 사정으로 지정이 불가합니다.
*꿀팁!!! 해당 택배사 혹은 아파트 경비실에 우리동네 택배사 배달시간을 확인하시면
택배수령 예정시간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발송 안내 문자메시지는 산지에서 상품을 택배사로 보내고, 운송장번호를 전산에
입력할 때 발송됩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방법]
① 오배송이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에서 교환을 접수해 주시거나,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교환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② 단, [마이페이지] 에서 교환을 접수하시면 관리자의 확인 및 승인 등의 과정을 거친
후에 교환이 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신속한 교환을 위해서 교환요청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신속한 교환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안내 및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에서 반품하실 상품과 사유를 선택하시면 접수하시면
관리자가 확인 및 승인을 거친 후 처리됩니다.
택배로 배송되는 상품은 날짜 특히 시간을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부재 중일 경우 많아 수령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대리 수령이 가능한 곳으로
배송지로 변경요청을 해 주세요
신선식품는 부재중일 경우 익일재방문이 불가하기 때문에 대리수령을 등을 통해
받드시 수령하셔야 하며 이는 환불/교환/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부재 중일 경우 배송 안내]
① 배송지에 택배 기사가 방문했을 때 수령인이 없으면 기재되어 있는 수령자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리고, 익일 재방문하거나 상품을 맡길 수 곳을 고객님과 협의합니다.
② 수령자와 통화가 되지 않을 경우에도 수령지 주변에 맡기거나 익일 배송지에 재방문합니다.
단, 일부 택배 기사는 부재 중일 경우 발송처인 판매업체로 반송할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 배송지
설정에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지 변경 안내]
배송지 직변 변경은 불가하오니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
택배사에서 분실한 상품은 재배송을 통해 다시 상품을 받으시거나, 반품 처리하여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업체 상품 택배 분실]
① 택배사 상품 분실 건은 해당 택배사와 판매업체 간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니 고객센터에
택배사 분실을 알려주세요.
② 분실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택배 분실을 알리고, 상품 재발송을 요청
하시면 됩니다.
묶음 배송은 동일한 배송지에 주문한 상품의 발송처가 동일하고, 동일한 날짜(시간)에 결제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판매업체 자체 배송 상품]
① 동일한 산지의 상품을 같은 날 비슷한 시간에 각각 주문하시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② 산지가 다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함께 결제를 하시면 상품 발송처가 다르기 때문에
묶음배송이 불가하며, 주문(결제) 일자(시간)가 다르면 동일한 산지라도 묶음배송이 가능
하지 않습니다.
③산지에는 2개이상의 발송처가 되는 경우도 있으니 같은 산지라 할 지라도 묶음 배송이 불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묶음배송 기타 사항]
① '배송시 요청사항란'을 확인하지 않고 상품을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② 반드시 묶음배송을 받아야 하는 상품은 판매업체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해 주세요.
고객부담배송비는 상품주문 시 배송비 하한 금액 이상을 구매하여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았으나,
이후 부분취소 또는 부분반품으로 인하여 주문 금액이 배송비 하한 금액에 미달 할 경우 부과되는되지 않으며, 고객님 과실에 의한 반품 시 부과되는 별도 처리됩니다.
교환절차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해상상품 클릭 > [교환신청] 클릭
?2. 교환사유, 배송정보 입력
?3. 관리자 확인 및 가능여부 체크 후 고객에게 알림
?4. 교환상품, 방문수거 및 상품확인
?5. 상품 재발송, 교환완료?
반품절차
?1. 마이홈 > 주문내역 [환불/취소신청] 클릭
? 2. 촬영한 사진 및 반품 사유, 배송 및 환불 정보입력
?3. 관리자 확인 및 가능여부 체크 후 고객에게 알림
상품 발송 문자메시지는 판매업체 또는 홍반장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전산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고객님께 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되는 것은 아니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주문 후 주문상태가 즉시 주문취소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주문취소 요청으로
접수되며, 주문취소 요청은 관리자에 승인 후에 취소됩니다.⑤ 반품 시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센터와 협의하셔야 합니다.
카이로스 : 대표자 장현진
고객센터 : 07043371867 FAX : KAIROS Email : kairosr828@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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